'카오스온라인' 충격적 사실 공개, 엇갈린 운명의 시작

등록일 2012년07월10일 15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에서 금일(10일) 리버스(reverse) 영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금일 업데이트 된 리버스 영웅은 <카오스온라인> ACT2의 핵심 스토리와 연계된 것으로 신성연합과 불사군단에 속한 일부 영웅들의 반란으로 인한 진영 이탈에서부터 비롯됐다. 이로써 <카오스온라인>의 이용자들은 신성연합 진영에 속해 불사군단 영웅으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불사군단에 속해서도 신성연합의 영웅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리버스 영웅은 캐릭터 선택창의 리버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우선 오늘 업데이트를 통해 신성연합에서는 리버스 레오닉을, 불사군단에서는 리버스 엘딘을 만날 수 있다. 이런 리버스 영웅은 앞으로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카오스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 누구나 리버스 영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7일까지 누구나 리버스 영웅을 체험할 수 있으며, PC방에서는 이벤트 기간 이후에도 리버스 영웅으로 자유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랭킹대전 초대권을 통해 낮은 레벨의 친구와 랭킹대전을 함께 즐기고 각종 물약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업데이트에 앞서 ACT2의 핵심 스토리 ‘엇갈린 운명’의 영상이 공개돼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불사군단의 레오닉은 세계를 파멸시키려는 라데스를 막기 위해 태고의 밀림 ‘나르바쉬’로 향하지만 교황 엘딘으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 된다. 살육의 구원자였던 과거를 버리고 빛의 구원자로 다시 태어나는 레오닉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