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코드마스터즈와 함께 개발한 신작 '레이싱 마스터' 사전 예약 시작

등록일 2025년02월13일 10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가 신작 정통 레이싱 모바일 게임 '레이싱 마스터(Racing Master)'의 사전 예약으로 오늘(13일) 시작했다.


'레이싱 마스터'는 넷이즈게임즈가 레이싱 게임 개발 명가 '코드마스터즈(CODEMASTERS)'와 협력해 만든 정통 레이싱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 4 및 전역 실시간 조명 기술, 그리고 코드마스터즈가 독점하는 에고(EGO) 기술을 활용해 모바일에서도 AAA 콘솔 게임급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발 엔진 및 상세한 차량별 데이터 바탕 실제 차량에서 녹음된 사운드, 전후륜 구동 및 엔진 점화 등 실제의 레이싱 경험을 현장감 있게 구현하는 것에 개발 기술을 집중했다.

 

'레이싱 마스터'는 글로벌 지역에서 선행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10월 홍콩, 마카오, 대만 서버 출시 직후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작년 8월에는 일본 출시 후 모바일 양대 마켓 인기 차트 1위의 성적을 거두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출시를 앞두고 두 차례 한국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작년 11월 한국 유저 대상 오프라인 그룹 간담회도 실시하는 등 현지화에 공을 들였다. 작년 마무리 된 최종 베타 테스트에는 약 2만명의 한국 유저들이 참가했으며, 전체 참여 유저 90% 이상이 게임에 대해 긍정적 평가를 남겼다.


한편, '레이싱 마스터'는 현대자동차와의 공식 협력을 통해 국산 자동차인 현대 아이오닉 5N 차량도 선보인다.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인근 해안도로 등 국내 명소 서킷도 준비돼, 한국 유저 공략에 나선다. '레이싱 마스터'는 3월 18일 한국 공식 출시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