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2'에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추가

등록일 2025년02월21일 10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MMORPG '뮤 모나크2'에서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소환술사는 마력과 저주력을 활용해 전투를 진행하며, 적에게 디버프를 부여하거나 이계의 환수를 소환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웹젠은 신규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총 5종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전투력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내 달성한 신규 클래스의 전투력 랭킹에 따라 특별 칭호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서버 중 전투력이 가장 높은 1인이 활동하는 서버의 모든 유저에게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제공한다.

 

'7일 접속 도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주어지는 특별 퀘스트를 수행도에 따라 특별 수호펫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게임 회원들이 더 많은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여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 내 주요 지역의 보스 몬스터 부할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보스 부활 이벤트와 처치 시 다이아 등의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다이아 보스 이벤트를 비롯해 보스 사냥을 통해 얻는 글자를 수집하고 조합해 고급 재화로 교환할 수 있는 글자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mumonarch2.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