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드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03월27일 15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디자드(대표 김동현)는 오는 3월 27일, 언리얼 엔진5로 개발한 신작 액션 배틀로얄 게임 ‘아수라장’을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아수라장’은 직관적이면서도 속도감 있는 전투를 특징으로 하며, 격투 게임의 콤보 시스템과 전략적인 전투 메커니즘을 접목한 것이 강점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캐릭터 디자인과 부담 없는 플레이 타임(한 판 약 10분~15분)을 내세워 캐주얼 유저부터 코어 유저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게임은 33명의 플레이어가 경쟁하는 배틀로얄 모드(솔로/트리오)를 지원하며, 향후 다양한 게임 모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와 함께 염색 시스템, 인게임 연출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배틀 패스 등이 추가되며, 신규 캐릭터 ‘쇼요’와 ‘카이사치’가 새롭게 참전한다. 

 

또한, 향후 ‘시즌 1’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3대 3 팀전 ‘아레나 모드’가 추가되며, 배틀로얄 모드 역시 대규모 맵 변화와 함께 ‘아스트라(장비)’ 및 소모품의 종류가 조정될 예정이다. ‘아수라장’은 특정 모드를 메인으로 두지 않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 방향을 설정하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지난 2024년 6월, ‘아수라장’은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1,800여개의 데모 게임 중 ‘떠오르는 출시 예정 게임’ 4위, ‘일일 활성 플레이어 수’ 6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디자드는 두 차례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 피드백을 반영하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드 관계자는 “격투 게임의 타격감과 배틀로얄의 긴장감을 결합한 ‘아수라장’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아수라장’은 오는 3월 27일(목) 17시에 스팀(Steam) 플랫폼에서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