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의 대표 모바일 캐주얼 게임 ‘무한의 계단’이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과 협업해 컵푸드 4종을 출시하고 인게임 이벤트, 팝업스토어 등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무한의 계단 IP를 활용한 ▲달콤 콘시리얼컵 ▲달콤짜장 컵떡볶이 ▲까르보나라 컵떡볶이 ▲맛있는 백미밥 등 컵푸드 4종이 전국 트레이더스 23개 매장에서 단독 판매된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코니 ▲까르보리나 ▲짜장동자 ▲밥도리 등 한정판 컵푸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및 QR 쿠폰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무한의 계단에는 이용자들이 계단을 오르며 수집한 요리 재료로 컵푸드 캐릭터, 요리사 밍모와 함께 컵떡볶이를 완성하면 보상으로 ▲민들레 소년 ▲엄지 공주 ▲떡볶이 펫 ▲트레이더스 배경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또한 양사는 오는 4월 12일까지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 무한의 계단 컵푸드와 코믹북 신작을 비롯해 게임 체험존, 포토존 등이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특히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는 무한의 계단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전원에게 커스텀 아이템을 제공하고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게임 유튜버 ‘밍모’의 팬사인회도 진행한다.
이진수 무한의 계단 PD는 “이번 협업은 무한의 계단의 10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아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색다른 재미를 창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무한의 계단의 IP 경쟁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한의 계단은 이용자들이 IP를 다채롭게 체감할 수 있도록 코믹북 시리즈는 물론 문구, 완구, 액세서리 등 굿즈 상품까지 선보인 바 있다. 현재 무한의 계단은 누적 다운로드 수 2,580만건을 돌파했으며, 올해 3월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순위는 10위권 전후를 기록 중에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