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에 '검은사당' 금돼지왕 우두머리 팔/구/십재시니 난이도 추가

등록일 2025년04월16일 15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우두머리 도전 콘텐츠 '검은사당 동해도편'에 '금돼지왕' 우두머리 신규 난이도 팔/구/십재시니를 16일 추가했다.

 

'검은사당'은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와 함께 선보인 우두머리 도전 콘텐츠다. 모험가는 '검은사당 : 동해도편'에서 더욱 강력해진 우두머리 '금돼지왕'에게 1대1로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팔재시니는 공격력 330 이상, 구/십재시니는 350 이상의 공격력을 지닌 모험가만 도전이 가능하다.

 

어려운 난이도의 콘텐츠인 만큼 토벌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십재시니 토벌 성공 시 최대 '광 : 데보레카 귀걸이'를 포함한, 단의 장갑, 홍익의 불꽃, 영롱한 불의 광명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토벌에 도전만 해도 새벽의 정수, 금괴, 기억의 파편 등 확정 보상을, 구재시니 및 팔재시니 토벌에 성공하면 단의 장갑, 데보레카 귀걸이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월 30일까지 '아이템 전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험가는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 1개만 사용해 주 캐릭터가 착용 중인 장비를 원하는 클래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