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소니 이미지 갤러리 풀프레임으로 담은 세상' 전시 개최

등록일 2025년07월10일 10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소니코리아가 오는 17일(목)부터 30일(수)까지 한강 노들섬에 위치한 ‘노들갤러리’에서 ‘소니 이미지 갤러리 <풀프레임으로 담은 세상>’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니 이미지 갤러리 <풀프레임으로 담은 세상>’은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를 통해 촬영한 다양한 테마의 작품들을 한데 모은 사진전으로, 기술과 감성이 만나 완성된 진정한 ‘이미지의 힘’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는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의 뛰어난 해상력과 압도적인 AF 기술로 소중한 순간을 포착한 프로 작가 및 유저들의 사진들이 전시된다.

 

전시존은 3개의 존(Zone)으로 꾸려진다. ‘혁신’, ‘해상력’, ‘스피드’를 주제로 한 제1 전시존에는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와 G 마스터(Master) 렌즈의 결합으로 포착한 작품이 전시된다. 소니의 플래그십 카메라 및 새롭게 출시한 F2 줌 렌즈로 촬영한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제2 전시존에서는 ‘일상‘, ‘여행‘, ‘놀라움’, ‘스트리트‘를 테마로 소소한 일상과 여행, 골목 어귀에 이르기까지 일상을 특별하게 담아낸 사진이 공개된다. 제3 전시존에서는 소니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니 카메라 유저를 대상으로 매달 운영하는 ‘MyAlpha365’ 사진전 이벤트에 당선된 5월 선정자들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작가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토크쇼도 마련되었다. 19일(토)에는 이환수 작가와 ‘여행을 더 아름답게 기억하는 방법’을 주제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20일(일)에는 최은영 작가와 ‘선명한 색으로 기억되는 여행’, 26일(토)에는 오길수 작가와 함께하는 ‘Do What You Like’, 27일(일)에는 김진우 작가와 ‘사람, 각자 향기를 담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오전 11시 및 오후 2시 세션으로 구성되며 각 세션별 최대 20명까지 참석할 수 있다. 소니 알파 사이트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토크쇼 참가자에게는 소니 카메라 굿즈인 뱃지가 제공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전시회 참관객 대상의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소니코리아 공식 채널을 팔로우 및 인증한 참관객에게는 직접 촬영한 이미지를 인화한 뒤 현장에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엡손(EPSON)의 고화질 포토 프린터로 인화된 사진으로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니 이미지 갤러리 전시를 운영할 계획이다.

 

더불어 소니의 최신 알파 카메라 및 렌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도 진행된다. 상세 내용은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 이미지 갤러리 <풀프레임으로 담은 세상>’은 약 2주 간 한강 노들섬 노들갤러리 1관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무료 개방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다. 개관 첫날인 17일은 오전 11시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7월 30일은 오후 3시까지만 관람 가능하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 알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