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의 목소리를 듣습니다" 한빛소프트 '오디션', 온라인 설문조사 진행

등록일 2025년09월11일 09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한빛소프트는 11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디션'에서 서비스 10주년을 앞두고 유저 의견을 청취하는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2025년 9월11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30일 23시59분까지 '댄서님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오디션 10주년 설문'을 진행한다. 오디션은 2004년 첫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2015년 10월부터 한빛소프트 자체 서비스로 전환, 다음 달 10주년을 맞는다.

 

유저들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설문조사 링크를 통해 10주년을 맞는 오디션의 현재 콘텐츠나,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다. 참여 유저 모두에게는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5개씩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각각 2만 이벤트캐시를 증정한다.

 

국내 대표 장수 리듬댄스게임 IP인 오디션은 유저들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매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신규 이벤트 콘텐츠인 '팸 무한 보스배틀', 인공지능(AI) 동료 콘텐츠인 '오디션 프렌즈' 등을 선보였다. 

 

또한 오디션은 비인가·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비정상적인 플레이 근절을 위해서도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특히 클라이언트를 변조하는 행위에 대해 관용 없는 제재를 진행해 선량한 유저 보호에 힘쓰고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랜 기간 오디션 서비스를 지속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유저들"이라며 "앞으로도 오디션이 국가대표 장수 리듬댄스게임 IP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소중한 의견 제시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