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 금일 신규 영상 공개

등록일 2012년10월25일 17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소프트빅뱅(www.softbigbang.com)는 금일(25일) 자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게임 '코어마스터즈'의 두번째 영상이 공개했다.

오는 12월 총 25개의 캐릭터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인 '코어마스터즈'는 비공개테스트에서 새롭게 도입된 프리포올 모드와 보스 몬스터 사냥을 주로 하는 협력 모드, 4대4 수퍼볼 방식의 팀전 모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새롭게 추가된 5종의 캐릭터들의 특징과 프리포올(Free for All) 모드 신규 맵에서 전투하는 영상이 추가 공개 되었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중 '단두대의 광대 알란즈'는 비운의 왕자의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원거리 공격과 슬로우 스킬을 주로 사용하며 궁극기는 클라이막스라고 하는 일정한 지역에 데미지를 주는 마법 공격을 사용한다.

'사막의 재앙 우차카카'는 모래원숭이 부족에서 태어난 사막전사이다. 근거리 공격형으로 모래 폭풍을 주로 사용하여 주변을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궁극기로는 자신의 체력을 자원으로 사용하여 강력한 사막화를 형성해 주변에 마법 데미지를 입힌다.

세 번째 캐릭터 '불멸의 염동력자 크렙티오'는 장님으로 태어나서 신비롭고 강력한 염동력을 가졌다는 이유로 도망자의 삶을 사는 비운의 전사이다.
물리 근거리 공격을 주로 하며 자신에게 쉴드를 생성하고 상대에게 폭발 데미지를 주는 포스 익스블로션과, 광역 데미지와 상대에게 스턴을 걸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

'비밀 결사대 알하사스'는 순발력 있는 자객 캐릭터로서 패시브 스킬로 그림자 베기를 사용한다. 토둔술이라는 침묵 스킬과 궁극기로는 작약 비도술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지속적인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마지막 캐릭터 '파라모스의 주인 슈아 데 파라모스'는 원래의 모습을 봉인 당하고 어린 아이의 모습과 힘을 가지게 되었다. 마법을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형이며 자신에게 버프를 걸고 공격력을 증가 시키는 강신술과 이동속도와 주변 데미지를 주는 왜곡이라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다.

이번 공개된 캐릭터 5종 이외에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과 향후 추가 공개될 다양한 캐릭터들도 스포일러 형식으로 이번 영상을 통해 공개되었다.

한편, 소프트빅뱅은 오는 12월 클로즈 베타테스트 일정이 확정되는 데로 '코어마스터즈'의 테스터들을 모집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