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 데저트드래곤네스트 외전 '메모리아'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3년02월20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드래곤네스트'는 금일(20일) '에피소드3 코드네임 제로 : Part3. 메모리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데저트드래곤 메모리아 동영상과 신규로 추가된 탈 것 '토파트 거스트 드래곤' 영상을 공개했다.

데저트드래곤네스트 외전으로 마련된 '메모리아'는 4인 파티 전용 던전으로 시공의 정원에 있는 전용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총 7관문으로 네 파트에 걸쳐 나뉘어 있다. 각 파트별로 주 1회씩 클리어 할 수 있으며, 각 파트 최종 관문을 클리어 할 경우 이에 따른 보상으로 참룡의 비늘, 유니크잠재력 코드, 유니크 변형체, 상급보옥, 상급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다. 랭크보상으로 금상자에게는 생명의 정수와 데저트드래곤 8인 입장권이 제공된다.

드래곤네스트 신규던전 '메모리아' 이외에도 다양한 추가사항이 있어 눈길을 끈다. 우선, 드래곤네스트 신규 탈 것으로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이 추가되었다. 드래곤네스트 최초의 탈 것인 토파즈 거스트 드래곤은 점프 후 나는 듯한 느낌의 활강, 불을 뿜는 브레스 등 기존 탈 것과는 차별화된 기믹과 외형을 보유하고 있다.

그 외에도, 드래곤네스트 연습모드시 기존에 있었던 인원제한이 해제되어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길드레벨이 25레벨에서 30레벨로 확장되고 보상이 추가로 제공되며, 길드 공헌도 시스템이 생겨 자신이 길드에 기여한 정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이펙트 조절 기능을 추가하여 유저들이 직접 파티원의 이펙트를 끄거나 켤 수 있도록 지원하여 유저 본인의 입맛에 맞는 이펙트 설정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2월 정기 코스튬으로 '아모라임 코스튬'이 추가되었다. 아모라임 코스튬은 드래곤네스트 최초로 유저가 직접 디자인하여 실제 게임이 적용한 사례로 유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드래곤네스트의 한 예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아모라임 코스튬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한창이다. 아모라임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판도라박스 2개와 상급 아르테움 50개를 추가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찬란한 빛의 무기1개와 빛의 무기 5개, 레어 무기 10개를 제공한다. 추가로 아모라임 코스튬이 꼭 갖고 싶은 이유를 FFFF1 64화에 덧글로 남겨준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하여 아모라임 코스튬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메모리아' 업데이트 및 '아모라임 코스튬'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