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MMORPG '쎈 온라인', 공개서비스 돌입

등록일 2013년06월26일 15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금일(26일) 오후 4시부터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강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 전장이 특징이다. 특히 ‘쎈 온라인’은 지난 20, 21일 진행된 사전 공개 서비스 진행 기간동안 단 한 차례의 점검과 장애 없이 정식서비스와 같은 수준의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해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쎈 온라인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세고 강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생활 강화 이벤트’를 금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고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단계별로 큰 상품을 증정한다.  단계별 응모에 따라 미니 냉장고, 모니터, 스마트TV, 에어컨 등 점점 강해지는 상품이 준비 되어 있으며, 당첨자는 7월 17일 확인 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SSEN 이벤트’가 진행된다. SSEN 이벤트는 총 4가지 게임 내 성장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 플레이 지원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걸고 금일부터 7월 31일까지 각각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더불어, 게임 런칭과 함께 유저들의 캐릭터 선택 가이드를 위해 ‘쎈 온라인’ 캐릭터들에 대한 배경 설명과 개성 넘치는 전투 스타일을 담은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 했다.

영상에서는 강인한 체력과 튼튼한 방어력을 앞세운 파워풀한 액션의 ‘전사’, PVP에 강력한 스킬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사냥꾼, 회복과 부활의 능력을 지닌 ‘주술사’, 강력한 주문력을 바탕으로 다수의 몬스터를 순식간에 제거하는 ‘마법사’ 등 4가지 캐릭터의 개성 강한 플레이 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유저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한 담금질을 끝내고 본격적인 서비스에 돌입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온라인 게임 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쎈 온라인이 될 수 있게 서비스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ss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