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신규 특수 던전 '잊혀진 땅'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4년02월06일 16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금일(6일)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겨울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인 ‘잊혀진 땅’ 신규 특수 던전을 공개했다.

아라드 대륙 내 비밀에 쌓인 섬인 ‘잊혀진 땅’은 ‘죽음의 항구’, ‘분란의 숲’, ‘하얀 눈꽃산’, ‘사라진 마을’, ‘마녀의 정원’ 등 다섯 개의 지역으로 구성된 특수 던전으로, 게임 내 언더풋 지역의 NPC ‘조안 페레로’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 던전은 제한 시간 30분 동안 각 지역 별 보스 몬스터와 히든 던전 ‘감시자의 탑’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히든 보스는 지역 별 보스 몬스터를 모두 물리치면 등장하는 ‘감시자의 탑 문지기’까지 쓰러뜨려야만 만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일정 주기로 변하는 낮과 밤의 환경적 요소에 따라 출현하는 몬스터와 이벤트 내용이 달라지며, 오토 레벨링 시스템을 적용해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근 아이유와 신봉선이 동반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신규 캐릭터 ‘나이트’ 홍보영상의 ‘신봉선 번외 편’을 추가로 공개했다.

신규 특수 던전 ‘잊혀진 땅’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