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스마트폰 판타지 액션 RPG '티격태격'의 런칭을 앞두고 홍보모델인 AOA의 응원 메세지 영상을 금일(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티격태격'의 홍보모델이자 최근 ‘짧은 치마’로 인기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걸그룹 AOA가 전하는 발랄하고 유쾌한 응원 메세지가 담겨 있다.
또한 '티격태격'은 영상 메세지와 함께 화보 촬영의 미공개 비하인드컷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미공개 비하인드컷은 AOA 멤버들이 블랙톤의 미니스커트를 입고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면서 '티격태격' 의 역동적인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악의 세력에 물들어 버린 대륙을 구하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그린 '티격태격'은 마법사, 검사, 암살자 등 3개의 캐릭터들이 종횡 무진 펼치는 전투를 따라 게임이 진행되는 스마트폰 액션 RPG로, 무한 콤보시스템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로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강력한 타격감을 선사한다.
특히 '몽스'라 불리는 용병을 영입하여 영웅이 되거나 다른 유저의 몽스와 5대5 PVP를 즐기는 등 다양한 전쟁 시스템과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주사위 게임, 다양한 인스턴스 던전, 특수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신비상인 등 온라인 RPG에 필적할 만한 풍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티격태격은 3월 초 출시를 앞두고 유저님들께 최상의 게임서비스와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AOA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며, “금일 공개한 AOA의 응원메시지처럼 유저님들께서 최상의 게임서비스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런칭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