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막강한 파괴력을 가진 '돈 알바로' 공개

2014년03월25일 11시30분
게임포커스 문재희 기자 (gmoss@gamefocus.co.kr)

용병 대장 ‘돈 알바로’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세계로 낭만을 찾아온다.
 
CJ E&M 넷마블은 자사의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네 번째 캐릭터 ‘돈 알바로(Don Álvaro)'를 공개했다.
 
스페인의 버추얼 토이즈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으로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돈 알바로’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를 대표하는 공격형 캐릭터 중 하나로 ‘석궁’, ‘마비 수류탄’ 등의 무기는 물론 ‘죽음의 꽃’, ‘죽음의 일격’ 등 막강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하지만 기술들의 지속 시간이 다소 짧기 때문에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다수의 적이 몰려있는 최적의 장소로 절묘한 타이밍에 파고 들 수 있는 순발력과 과감함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에 ‘돈 알바로’의 배경 이야기를 비롯해 무기, 기술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을 게재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기본적으로 공격형, 방어형, 스피드형, 지원형, 탱커로 분류돼있다”며 “하지만 모든 캐릭터가 성장 방향에 따라 여러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의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과학연구원 & 디그라한국학회 '2025 게...
언제나 어디서나 구호를, 넥슨 '블루 아카...
글로벌에서 흥행 이어가는 넥슨 '카잔'... ...
정식 출시 이후에도 업데이트와 소통 행보 ...
건담 '메르시' 등장? 블리자드 '오버워치2'...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
자비스, 유리기판 검사장비 상반기 첫 공급 예정 소식에 '강세'...
피아이이, 유리기판 TGV 검사 기술 보유... 삼성전자 유리기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