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업데이트 앞둔 미스틱파이터, 광폭모드 영상 공개

등록일 2014년06월24일 11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개발사 다담게임)'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와 함께 광폭모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광폭모드는 기존보다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신규 액션 모드로 오는 26일 대규모 업데이트 때 새롭게 적용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통해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각 캐릭터 별 호쾌한 돌진 액션과 파괴력 넘치는 공중 액션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광폭모드 외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메카닉 라이딩, 테마 지역, 스테이지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각종 시스템 개선작업을 진행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오는 26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모두 날려버릴 화끈한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미스틱파이터의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을 더욱 극대화할 이번 여름맞이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짜릿한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광폭 모드 플레이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스틱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