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헤게모니 –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 7월 말 한글화 출시 예정

등록일 2014년07월10일 17시31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H2 INTERACTIVE)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헤게모니 – 로마: 카이사르의 비상(Hegemony – Rome: The Rise of Caesar, 이하 카이사르의 비상)' PC 플랫폼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7월 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카이사르의 비상은 역사 전쟁 게임인 '헤게모니 - 골드: 고대 그리스 전쟁(Hegemony – Gold: Wars of Ancient Greece)' 의 속편으로, 로마의 황제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고대 갈리아의 숲과 들을 배경으로 야만족과 대치한 10년 간의 전쟁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지형과 동일하게 구현된 카이사르의 비상의 광활한 세계에서 기원전 1 세기의 전쟁이 아름답게 되살아났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전장의 상황과 계절의 변화는 진정한 실시간 전략에 집중하게 하고 플레이어로 하여금 깊은 역사 체험에 빠져들게 한다.

지중해 해안에서 영국제도까지 펼쳐지는 실제 지형과 한치의 오차도 없는 혁신적인 헤게모니의 지도는 시리즈 특유의 전략적 보기를 통하여 언제든지 웅대한 실제 전장까지 로딩 없이 확대하여 살펴 볼 수 있다. 또한, 로마 시민과 의회의 통치하에 갈리아 전체를 하나로 통일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갈리아의 여러 분파들을 단결시켜 로마의 지배를 영원히 종결시킬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직접 기록한 '갈리아 전쟁기(Commentarii de Bello Gallico)'에 묘사된 그대로 카이사르의 정복전이 재현된 4개의 캠페인을 체험할 수 있다. 100가지가 넘는 도전과제를 통해 라인 강에 다리를 놓고, 대영제국을 침략하며, 갈리아를 정복하거나 샌드박스 모드에서 20 여 개의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전작에 비해 월등히 향상된 그래픽 엔진은 전보다 약 10배가 넘는 지형 디테일을 묘사하여 몰입감 높고 다양한 환경을 제공한다.

카이사르의 비상 한글판에 대한 예약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