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신규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 '여명의 시작' 공개

등록일 2014년07월23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새로운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인 '여명의 시작(A New Dawn)'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상하이 올스타전에서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온 영상 '운명의 엇갈림'의 후속편이다. 여명의 시작에서 챔피언 간의 치열한 전투를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을 바탕으로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게 표현되었다.
 
또한 여러 챔피언들을 생동감 있게 영상에 담기 위해 캐릭터 디자인, 음악, 애니메이션, 효과음 비롯한 다양한 요소의 제작에 최신 기술을 활용한 제작 과정을 메이킹 영상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5일(금)에는 신규 와드 스킨, 아이콘 그리고 2가지의 신규 챔피언 스킨 '메카 말파이트', '메카 아트록스'도 공개된다.

이번 스킨은 플레이어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만들어진 콘텐츠로, 탄탄한 체력을 바탕으로 전장을 누비는 말파이트와 기동력과 공격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트록스가 각각 멋진 로봇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

디자인 콘셉트에 맞춰 챔피언 음성 또한 기계음으로 바뀌고, 모든 스킬 효과와 귀환 모션도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평소 많은 인기를 모아온 챔피언들인 만큼,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 및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oL 공식 홈페이지(http://www.leagueoflegends.co.kr/?m=contents&id=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