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이것이 데스크탑 자리를 넘보는 미니 PC", 기가바이트 '브릭스' 캠퍼스 투어 캠페인 실시

등록일 2014년08월27일 17시25분 트위터로 보내기

서울 기가바이트 브릭스 미니PC 리셀러 성묵(www.seongmuk.com, 대표 설성묵)에서는 최신 플랫폼이 탑재된 기가바이트 브릭스 미니PC 대학 캠퍼스 투어 캠페인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성묵에서 유통 판매하고 있는 브릭스 미니 PC는 인텔의 최신 플랫폼을 탑재하여 고성능 저발열 저소음의 완벽한 시스템을 구현한 제품이다. 크기또한 매우 작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디자인 완성도가 높아 신혼부부 및 소호 및 커피숍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
 
최근들어 미니PC는 일반 데스크탑의 성능을 능가한다. 가로세로 11cm의 작은 크기와 얇은 두께의 초소형 PC로 VESA 규격 홀을 지원하는 모니터 뒤에 간편하게 장착 해 올인원 PC대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브릭스는 총 8종류 모델로 판매 되고 있다.
 
브릭스 프로 모델은 인텔의 최신 i7 프로세서 및 아이리스 프로 5200 그래픽을 탑재하여 고화질 게임 및 최신 3D게임도 완벽 지원한다. 일반적인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할수 있어 사무실에서 그래픽 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인기 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LOL) 및 디아블로3도 완벽 구동된다.
 
브릭스 전모델은 기본적으로 인텔 4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저전력 고성능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은 4K를 지원하는 모니터 및 TV와 연결하여 사용 할수도 있다. 확장 인터페이스로는 USB3.0, 와이파이, 블루투스, SPDIF, HDMI, Mini DisplayPort 등 최신 포트도 사용할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제품 구매는 오픈마켓에서 가능하며, 베어본 형태 및 완제품으로 선택 할 수 있다.
 
8월 초에는 카이스트와 해외 4개 대학이 함께 참여한 2014 어스파이어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여 리그오브 레전드 및 온라인e스포츠 브릭스 미니PC로 진행했다. 많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반응과 참여로 인해 성묵에서는 추후에도 e 스포츠 아마추어리그 저변확대를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성묵에서는 브릭스 제품구매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릭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rixmini)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묵 마케팅 담당자는”브릭스미니는 데스크탑을 뛰어넘는 성능과 저소음 저발열, 저전력이라는 3박자를 갖춘 제품입니다. 앞으로 브릭스 미니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큰 즐거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