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데브캣 스튜디오 신작 '마비노기 듀얼' 영상 통해 최초 공개

등록일 2014년11월07일 12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의 게임 전문 개발조직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정통 모바일 TCG '마비노기 듀얼'의 신규 영상을 금일(7일) 공개했다.

'제너레이션1: 파르카의 제왕'을 부제로 한 이번 영상은 '마비노기 듀얼'의 세계관과 주요 등장인물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하프엘프'의 몸으로 마을에서 쫓겨난 주인공(플레이어)이 '마녀 세 자매'와 '엘리시스' 등 다양한 인물을 만나면서 겪는 여정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루에리', '타르라크', '퍼거스' 등 원작 '마비노기'의 인기 캐릭터들도 영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마비노기 듀얼'은 5종류의 자원과 12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하여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겨루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1대1 실시간 대전 및 카드 교환 시스템 등 정통 TCG의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한편 '마비노기 듀얼'은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마비노기 영웅전'을 통해 새롭고 독특한 창의력을 선보인 데브캣 스튜디오의 차기작으로, 지난 7월 첫 공개 이후 큰 호응을 얻으며 모바일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마비노기 듀얼' 신규 영상과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브캣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