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버튼 감독의 신작 '빅 아이즈' 메인 예고편 공개, "역시 팀 버튼"

등록일 2014년12월05일 16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2015년 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팀 버튼 감독의 신작 '빅 아이즈'가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빅 아이즈' 그림과 놀라운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빅 아이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빅 아이즈' 그림을 그린 진짜 주인을 찾는 놀라운 사건을 담은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다 내가 그린 거야, 전부 다. 너 말고는 아무도 모르겠지”라며 심통 난 표정의 여자 주인공 '마가렛 킨'(에이미 아담스)의 대사로 시작해 궁금증을 일으킨다. 이어 매력적인 '빅 아이즈' 그림과 황홀하고 컬러풀한 예술가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면서 팀 버튼 작품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이번 예고편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매력적인 작품 '빅 아이즈' 그림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여기에 “하나의 그림, 두 명의 화가! 그들의 진실게임이 펼쳐진다”라는 카피는 '빅 아이즈' 그림을 둘러싸고 과연 '마가렛 킨'과 그녀의 남편 '월터 킨'(크리스토프 왈츠) 사이에 어떤 사건이 있었는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빅 아이즈'는 팀 버튼 감독의 작품 세계에 결정적 영감을 주었고, 누구나 한번 보면 매료되는 커다란 눈을 가진 인물을 그린 '빅 아이즈' 그림을 소재로 다룬 작품이다. 아름다운 미술 작품들이 소재로 등장한 만큼, 탄탄한 스토리 뿐만 아니라 두 눈에 담고 싶은 볼거리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빅 아이즈'는 팀 버튼이 선사하는 놀라운 이야기에 세계적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까지 겸해 기대감을 높인다.

팀 버튼 감독의 색채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로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빅 아이즈'는 2015년 1월 개봉해 국내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