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대타'가 애프터스쿨 리지... 오스트크로니클, 기자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15년01월06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Ost Chronicle, 개발사 (주)퍼펙트월드 산하 ZULONG ENTERTAIMENT)'을 소개하는 기자 간담회를 금일(6일) 파티오나인(PATIO9)에서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는 게임의 미공개 영상 및 게임 주요 특징을 공개하고,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주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지난 12월 24일(수)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오스트크로니클'은 출시 하루 만에 최고매출 4위, 인기무료게임 1위에 등극하고, 신규 서버를 긴급히 추가하는 등 서비스 초반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이어 '오스트크로니클'은 최고 매출 순위를 2위까지 끌어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단 하나의 풀스펙'이라는 슬로건을 내걸며 모바일 게임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한 '오스트크로니클'은 광활한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PK를 통해 끝없는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으며, 길드와의 협업을 통해 영토를 쟁탈하고 명예를 얻음과 동시에 다양한 탈것과 날개를 통해 판타지 세계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오스트크로니클'은 '완미세계', '주선온라인' 등 한국에서도 흥행을 이룬 굵직한 타이틀을 개발한 퍼펙트월드 산하의 'ZULONG(조룡) ENTERTAIMENT'의 역작으로, 이미 중국 및 대만 등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시장성을 검증받은 작품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세진 지사장은 "에프엘모바일코리아가 모바일 대작 MMORPG 오스트크로니클을 필두로 한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위한 포부를 밝힐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높은 게임성을 가진 타이틀인 만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니 오스트크로니클의 판타지 세계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