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 '위닝펏' 최종 테스트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15년01월22일 16시34분 트위터로 보내기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위닝펏'의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22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히고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는 23일 시작되는 최종 테스트에 앞서 '위닝펏'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됐으며, '위닝펏' 사이트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에 접속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위닝펏' 최종 테스트에서는 한층 개선된 UI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이는 한편, 누구나 쉽고 빠르게 위닝펏 조작법을 익힐 수 있는 '골프 아카데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친선 라운드', '랭킹 라운드', '챌린지 라운드' 등 다양한 모드를 도입해 경쟁 요소를 추가하고, 사용자는 성향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위닝펏' 최종 테스트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23일 2시 오픈을 시작으로 첫 날인 23일과 마지막 날인 29일은 오후 11시까지, 24일부터 28일까지는 매일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이와함께 온네트는 '위닝펏'의 최종 테스트를 앞두고 새로운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와 신규 코스인 브리지힐 코스 등 최종 테스트에서 공개될 다채로운 볼거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닝펏'은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실제 골프의 현장감과 경쟁요소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골프다. 수준 높은 물리 구현 노하우로 개발된 리얼한 타격감과 실제 프로의 모션을 캡처 한 사실적인 스윙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가변적인 자연환경과 골프 타입을 도입하여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및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닝펏'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ningput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