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이스트 레전드' 초반 흥행 몰이 성공, TV 광고 영상 공개로 탄력

등록일 2015년05월13일 12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이스트 인터랙티브(대표 이승구, www.eastinteractive.co.kr)가 개발한 인기 신작 '이스트 레전드'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스트 레전드'는 지난 5월 7일 출시된 신규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직후 꾸준한 상승 곡선을 그리며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최고 2위, 구글 플레이 3위에 오르는 등 순조로운 출발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 글로벌 RPG장르 부문에서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뉴질랜드, 스페인, 터키 등 48개국 구글 플레이 TOP5에 오르는 성과를 내며 국내외로 초반 흥행강세를 보이고 있고, 이외 전세계 국가별 마켓 신규 유저들의 유입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컴투스는 인기 흐름을 이어줄 '이스트 레전드' 홍보영상을 새롭게 준비하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astlegend)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2st.legend) 등 SNS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영상에서는 '이스트 레전드'가 소설을 기반으로 한 세계관이 담긴 정통 RPG 임을 강조하는 동시에 게임 속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히어로' 대 '고스트'의 전투신을 보여주며 주목도를 높인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는 게임 내 캐릭터들의 모습과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개발자 노트 코너와 이벤트 소식, 길드원 모집, 친구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는 게시판들을 마련해 게임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스트 레전드' 게임 내에서 아이패드 미니 2, 아이폰6 등의 경품 응모와 친구 초대, 월드맵 클리어 등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들에게 푸짐한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5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