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엠이아이씨 원활한 고객 서비스 지원 위해 '고객지원센터' 본사로 통합 이전

2015년10월28일 18시1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주)엠이아이씨(www.meic.o.kr)는 보다 원활하고 쾌적한 고객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센터를 본사 사무실로 이전, 통합한다.

이번 본사 사무실로 통합은 케이스, 파워 서플라이와 모니터, 액세서리 고객지원센터 분리 운영에 따른 소비자 고객 접수의 이원화로 인한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 고객지원센터 전화 번호는 변경 없이 동일하게 사용되며, 택배 서비스 역시 로젠 택배로 동일하게 배송이 될 예정이다.

이번 결정은 불편을 줄이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7주년 기념 대규...
공정위, 컴투스홀딩스 등 3개 게임사에 시...
넷마블문화재단, 강원도 홍천에서 '2025 전...
그라비티, 'THE 라그나로크' 론칭 1주년 맞...
넷마블 도쿄게임쇼 특설 사이트 오픈, '오...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