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 '지스타 2015' 성공적으로 마무리

등록일 2015년11월18일 15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4399 Network co., Ltd(이하 4399, 대표 뤄하이젠(骆海坚)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5(이하 지스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고 금일(18일) 밝혔다.
 
1층 2열 왼쪽 네트워크 라운지 옆에 총 4부스로 조성된 4399의 BTB 부스는 밝은 톤의 오렌지 컬러를 사용해 전문적이면서도 친근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부스 벽면에는 자사의 대표작 포스터를 전시해 방문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4399는 지스타 기간에 국내외 다양한 게임사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아시아 마켓의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했다. 더불어 자사의 대표작을 홍보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등 회사 홍보에 주력했다.
 
특히 4399는 지스타에서 자사의 모바일 신작 7종을 최초로 공개해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스킬, 짜임세 있는 시나리오까지 보유한 강력한 턴제 RPG '베이비 서유', 현실감 높은 조작방식이 강점인 Full 3D FPS게임 '종극창왕', 폭발모드와 생화학 모드 등 독특한 컨셉을 제공하는 '파이어 워리어',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떠나는 모험의 세계를 담은 MMORPG '환령',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생동감과 현실감을 만끽하게 하는 3D ARPG '암흑수호신' 외에도 MMORPG '기적전신', 탱크 FPS '기적전신'을 선보였다.
 
4399 관계자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다양한 게임사를 만나 교류할 수 있었다는 사실에 감사하고 있다”라며, “한국과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4399가 될 테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중국 최고의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4399는 온라인 플랫폼 운영은 물론이고 게임 개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시에 모바일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또한, 자사 개발 게임의 해외 수출 사업을 통해 이미 홍콩 마카오 시장에서는 유명 퍼블리셔와 성공적인 협업 시스템을 형성하고 있다.
 
한편 4399는 11월 중 자사의 하반기 기대작인 너와 나의 낭만 RPG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의 그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