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엠게임 '크레이지 드래곤' 흥행 탄력, 출시 첫 주 인기 순위 2위 달성

2016년03월28일 11시29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엠게임이 모바일RPG(롤플레잉게임) ‘크레이지드래곤’이 지난 24일 출시 이후 첫 주말 동안 구글 플레이 신규 인기게임 2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크레이지드래곤’은 지난 24일 출시한 이후 4일만인 27일(일) 신규 인기게임 2위, 인기게임 3위, 최고 매출 게임순위 41위를 달성하며 순항 중이다.

또한 출시 후 첫 주말 동안 재접속률이 평균 80% 이상을 기록, 여러 모바일RPG 대작들이 출시된 시점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식 카페에서는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액션성과 화려한 그래픽에 대한 호평과 함께 스킬운용과 컨트롤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1대1 영웅전이 시원한 타격감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iOS 버전 출시와 함께 공성전 업데이트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져, 엠게임은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iOS 버전을 빠르게 출시할 예정이며, 3:3 단체전, 길드전 등을 4월 중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안현중 기획실장은 “최상위급 용병 중 하나인 6성 드래곤 4종이 벌써 등장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크레이지드래곤’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고 계신다”며, “다양한 RPG가 출시되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계속해서 의미 있는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끊임없이 재미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크레이지드래곤’은 엠게임이 2년 간 개발, 드래곤 탑승 전투를 모바일게임에 구현한 모바일 RPG로, 20여가지의 연계 스킬을 이용한 공중 콤보와 드래곤과 함께 하는 전투는 식상한 RPG에 지루함을 느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주며 인기몰이 중이다.


 

그리프라인, 멀티플레이 어드벤처게임 '팝...
"사설 게임 서버 관련 연간 피해액 3675억 ...
그라비티,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넥슨, '아스가르드' 겨울 이벤트 진행하며 ...
넥슨 vs 아이언메이스 항소심… 영업비밀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