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레전드'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28일 마감

등록일 2016년08월26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기대작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이 곧 종료된다.

웹젠은 오늘(26일) 오전,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앞둔 '뮤 레전드'의 테스트 참가 신청자 5만명을 확보했으며 28일 중 테스트 참가 접수를 마무리한다.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3만명의 게임 회원들에게는 자동으로 참가 자격이 주어지고, 추가되는 2만명의 테스트 참가신청 결과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거쳐 선정된 인원들에 한해 29일에 개별 통보된다. '뮤 레전드'의 2차 비공개테스트는 9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이번 '뮤 레전드'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는 1차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길드시스템 '기사단'을 비롯해 사냥터(인스턴스 던전)'루파의 미궁'/ PvP콘텐츠 '투기장' 등의 콘텐츠들도 추가해 의견을 받고, 이후 공개테스트를 위한 개발 방향에 적극적으로 반영한다.

특히, '루파의 미궁'은 게임 내 최고 레벨(65Lv)에 도달한 캐릭터들만 즐길 수 있는 사냥터로 '뮤 레전드'의 '핵앤슬래쉬 몰이사냥'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최종 콘텐츠(End Contents) 중 하나다.

웹젠은 2차 비공개 테스트가 마무리 되는대로 결과를 취합해 추가 개발을 거쳐 올해 내로 공개테스트를 시작하며, 오는 11월 부산에서 열리는 게임쇼 지스타2016에서는 현장에서 '뮤 레전드'에 접속해 볼 수 있는 시연대도 준비한다.

웹젠은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 내에 100부스 규모의 게임 체험 및 전시/이벤트 공간을 마련할 예정으로, '뮤 레전드' 외에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를 비롯한 신작을 다수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