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포켓몬스터 썬&문' 10월 1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등록일 2016년09월29일 11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의 예약판매를 2016년 10월 1일부터 실시한다.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은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신비한 생명체 '포켓몬스터(줄여서 포켓몬)'를 모으는 여행을 떠나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며 성장해 나가는 RPG다. 
 
'포켓몬스터썬・문'의 새로운 모험의 무대는 온난한 기후의 섬들로 이루어진 '알로라지방'으로, 주인공은 이곳에서 4개의 섬을 순례하는 행사인 '섬 순례'에 도전하여 한 사람의 포켓몬 트레이너로 성장해 나간다.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은 이야기의 열쇠를 쥐고 있는 전설의 포켓몬 '솔가레오'와 '루나아라'를 비롯하여 등장하는 포켓몬이 일부 다르며, '포켓몬스터썬'에서는 닌텐도 3DS 본체와 같은 시간으로, '포켓몬스터문'에서는 거기서 12시간의 차이가 발생하여 게임 속 세계가 진행된다.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이 동시에 들어있는 '포켓몬스터썬・문' 더블 팩을 구매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몬스터볼 200개를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알로라의 같은 도로라도 낮과 밤에 출현하는 포켓몬이 달라지므로 12시간의 시차가 생기는 것으로 전혀 다른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특별한 디자인의 New 닌텐도 3DS XL이 수량 한정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솔가레오・루나아라 포켓몬스터썬・문 패키지'는 전설의 포켓몬이 들어간 특별한 디자인의 New 닌텐도 3DS XL에 포켓몬스터썬・문이 각각 SD카드에 내장되어 있어, 소프트웨어를 잃어버릴 걱정 없이 언제나 즉시 즐길 수 있다. 특전으로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포켓몬 카드 게임 썬&문 프로모 카드 '피카츄'가 1장 동봉된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10월 1일부터 한국닌텐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포켓몬스터썬・문', '포켓몬스터썬・문' 더블 팩, '솔가레오・루나아라 포켓몬스터썬・문 패키지'를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손에 넣을 수 없는 환상의 포켓몬 '비크티니'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비크티니는 '포켓몬스터 X・Y・오메가루비・알파사파이어'에 입력하면 게임 안에서 포켓몬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시리얼 코드로 지급되며, 2016년 10월 1일 부터 11월 30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식 판매점에 대한 안내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켓몬스터썬'과 '포켓몬스터문'은 2016년 11월 18일, 희망소비자가격 각 4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며, 같은 날 '포켓몬스터썬・문' 더블 팩이 희망소비자가격 98,000원, '솔가레오・루나아라 포켓몬스터썬・문 패키지'가 희망소비자가격 각 27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