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인기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 에오스(E.O.S) '소서리스' 코스프레 선보여

등록일 2016년10월05일 18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카카오게임즈의 온라인 게임 '에오스(E.O.S)'의 등장 캐릭터 '소서리스'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는 최근 카카오게임즈에서 재론칭된 온라인 게임 '에오스(E.O.S)'에서 마법사 캐릭터 '소서리스'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이번 에오스(E.O.S)의 재론칭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이번 코스프레 작품을 준비하였다. 특히 모델로 참여한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은 이 게임의 재오픈을 기다렸던 유저였다"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오스(E.O.S)는 오는 6일 사전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에오스(E.O.S)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가 있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