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공동제작 프로젝트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 13일 개봉

등록일 2016년10월13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BoXoo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동우에이앤이, 타츠노코프로, avex pictures가 제작한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가 개봉됐다고 밝혔다.  

한국의 동우에이앤이와 일본의 타츠노코프로, 에이벡스 등이 공동 참여한 한일 공동제작 프로젝트이자,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가 드디어 오늘(13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TV 시리즈 '프리파라'는 동명의 어뮤즈먼트 게임을 원작으로, 탑 아이돌스타로의 데뷔 창구인 ‘프리파라’에 초대된 여자아이들이 매일 같이 열리는 춤, 노래, 패션 센스를 경쟁하는 오디션에 참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작품. 소녀들의 꿈이 이루어지는 환상의 공간 ‘프리파라’에서 펼쳐지는 우정과 열정을 담은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 투어즈'에서는 '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주인공들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펼쳐지는 “Make it!”의 최초 공개는 물론 '프리즘스톤'의 보이 유닛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의 무대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개봉 전 단 한 번의 프리미엄 응원 시사회와 전국 선행 상영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만난 관객들은 "콘서트 현장 온 기분이였어요~~”(네이버 깡지), “프리즘스톤 & 프리파라 팬들을 위한 최고의 영화”(CGV 마나마낭), “ 노래 위주라 콘서트 온 기분이예요!”(CGV Kiky****), “그동안의 프리파라와 프리즘스타들을 모두 한자리에서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CGV pj****) 등 리뷰를 남기며, 프리파라 캐릭터뿐만 아니라 프리즘스톤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더욱 화려해진 볼거리를 갖춘 영화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이번 극장판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프리즘스톤 보이 유닛 ‘오버 더 레인보우’의 비하인드 오프컷은 마치 관객 개개인과 대화를 주고받는 듯한 연출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극장판에서 공개되는 무대들은 실제 가요 프로그램을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카메라 워크와 3D 기법으로 더욱 화려하고 다양한 무대와 높은 퀄리티의 안무 동작을 자랑할 것으로 알려져 관객들의 호기심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극장판은 일반 상영뿐만 아니라 응원 상영도 함께 진행되어, 콘서트 같은 분위기에서 느끼고 싶었던 관객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응원 상영은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극장가의 새로운 문화로 성공적으로 자리잡았으며, 응원 상영 프리파라&프리즘스톤 시리즈의 팬들은 개봉 전부터 응원 상영관 소식을 기다릴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3일(월)에 진행되었던 단 한 번의 프리미엄 응원 시사회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응원 상영은 각 캐릭터마다 야광봉 색을 변경하며, 주인공의 이름을 외치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 진풍경을 연출한 바 있다. '킹 오브 프리즘'에 이어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느껴볼 수 있는 응원 상영회를 확정 지은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는 관객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예정이다.
 
역대급 캐릭터들의 총출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극장판 프리파라 모두 모여라! 프리즘☆투어즈'는 오늘 전국CGV에서 개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