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웹젠 웹게임 '뮤 이그니션' 첫 번째 업데이트 후 이용자 수 큰 폭 증가

등록일 2016년11월03일 16시14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웹게임 '뮤 이그니션'이 첫 번째 업데이트 후 주요 지표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웹젠의 '뮤 이그니션(MU IGNITION)'이 캐릭터 최고레벨 상향과 신규 사냥터 등을 반영한 첫 번째 업데이트의 적용 후 게이머들의 하루 평균 게임접속 시간은 10시간을 넘어섰으며, 신규 회원이 큰 폭으로 증가하는 등 주말을 거치면서 이용자 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현재 '뮤 이그니션'의 전체 회원들 중 15%가 넘는 게이머들이 공격력/방어력/체력 증가 및 경험치 상승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으며, 각각 320레벨, 340레벨에 도달한 상위 레벨 회원들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사냥터 '시련의 땅'과 '칼리마'를 반영한 후 게임 내 동시 접속자 수는 최대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게임 캐릭터 레벨이 기존 360레벨에서 400레벨로 상향돼 상위 레벨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과 새로운 직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3차 전직 시스템의 추가 등이 이번 접속 증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의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축하하는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5일 하루 동안 1옵션의 장신구 4종을 모으면 2옵션의 동일한 장신구로 바꿀 수 있다. 단,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게임회원부터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같은 날, '뮤 이그니션'의 일일이벤트 완료 보상을 대폭 상승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각각 40/85/150/200의 열정 포인트를 획득했을 경우 '축하 경험치 물약', '쿤둔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주어진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