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2주차 관객선물 '퍼즐' 공개

등록일 2017년02월15일 10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주 개봉한 시리즈 최초 프리퀄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이하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베일에 싸여 있던 개봉 2주차 관객선물을 전격 공개했다.

“지금까지 코난 시리즈 중 가장 귀중한 작품”(kmjt****), “처음 보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떡밥 회수도 잘하고! 나중에 다른 시리즈 나와도 꼭 볼 거예요”(joha****) 등 팬들과 일반 관객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극장 관람객을 위한 개봉 2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그간 2주차 관객선물로 과연 어떤 아이템이 증정될지 밝혀지지 않아 팬들 사이 아이템을 추리해 보는 등 끊임없는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주차 관객선물로 증정될 아이템은 바로 한정판 코난 ‘퍼즐’이다. 이는 ‘명탐정 코난, 그 모든 퍼즐의 시작’이라는 메인 포스터의 카피답게 시리즈를 관통하는 미스터리의 조각들을 맞춰볼 수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의 스토리를 함축하고 있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작품의 여운과 두 배의 재미까지 선사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실제로 특전 안내 고지가 나간 후, 영화 공식 페이스북 해당 게시물에는 이틀 만에 무려 1,400여개의 댓글과 70여회의 공유, 200여건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 관심을 입증했다.  팬들은 “아주 칭찬해, 정말 행복하다. 예매하자”(이**), “퍼즐은 진짜 처음이라 꼭 받아야겠어”(김**), “와 2주차가 더 좋아”(문**), “한 번 더 갈 거야! 클래스가 다르다”(임**)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동시에 재관람 의지를 밝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처럼 2주차 관객선물 ‘퍼즐’ 증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또 한 번의 N차 관람 열풍으로 봄방학을 맞은 2월 극장가 장기 흥행 가도를 달릴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