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커스:녹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녹스', 원스토어 7일 정식 론칭
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03월27일mon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03월07일 11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녹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녹스', 원스토어 7일 정식 론칭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녹스(NOX)'를 금일(7일) 오후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녹스(NOX)'는 녹스게임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모바일 액션 RPG로, 자사의 회사명과 동일한 게임을 출시하는 만큼 내부적으로 오랫동안 공들인 작품이다. 지난 달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CBT를 진행했으며, 콘텐츠 검증과 최종 정비를 마무리하여 이번 론칭 일정을 결정했다.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는 게임 초반의 빠른 성장과 만렙 이후의 무한 영웅 성장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조합을 통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킬 연계'와 전투 도중 시간의 흐름을 조종하는 '매트릭스 시스템'은 극대화된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서버 최강 타이틀에 도전하는 PVP 전투 '결투장'과 친구와 함께 한계를 초월 하여 던전을 돌파하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는 단순히 영웅들을 육성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목표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개발사와 직접 논의를 거쳐 탄생된 '점령전'을 비롯하여 길드 구성원간의 협동을 강조한 '길드 레이드', '정신지배'등 다른 게임과 차별화되는 녹스만의 독특한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한편, '녹스(NOX)'의 정식 론칭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픈 첫날부터 3일간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유저 전원에게 런칭 기념 특별 보상을 제공하며, 원스토어 리뷰 숫자에 따라 모든 유저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타임쿠폰 발급 등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공개되는 특별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지난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게임 정식 출시 이후에도 '녹스(NOX)'를 플레이할 의사가 있냐는 질문에 유저의 98%가 긍정적으로 답했으며, 오픈 전부터 카페 내에서 유저들이 직접 길드모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라며 "국내외 게임쇼와 CBT를 통해 충분히 콘텐츠 검증을 마쳤고, 게임에 대한 자신감이 크고 반응이 뜨거운 만큼 많은 유저분들이 직접 즐겨보시고 평가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뉴스섹션 목록으로
사진으로 보는 '스타크래프트 리...
4월 개봉 앞둔 SF 애니메이션 '...
신스타임즈 모바일 해상 MMORPG ...
 
 잔다르크 (2017-03-07 13:35:26)     15   15  
녹스 CBT때 열심히 했었는데 드디어 출시네요

[1]
 
The Art of DragonNest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등록번호: 서울 아01363     등록일자: 2010년 9월 29일     발행인/편집인: 김세영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