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제라: 아이언하트', 양대 앱 마켓 통해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5월25일 16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오늘(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뮤 오리진'으로 국내외 모바일 MMORPG 시장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는 웹젠이 2017년 상반기 모바일게임 시장을 노리고 국내 개발사 '팀버게임즈'와 함께 준비한 야심작.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완성도 높은 세계관을 설정하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구성하는 스토리텔링 작업에 많은 공을 들이는 한편, 게임 전반에 걸쳐 영화를 보는 듯한 시네마틱 영상을 다수 구현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웹젠은 지난 4월 20일부터 3일간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는 프리미엄 사전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 내 풀 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 회전 시점이 가능한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더불어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공식카페에서는 5명의 대표GM들이 번갈아 이벤트를 기획해 정보를 공지하는 'GM노트'를 중심으로 이용자와의 소통도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오늘부터 6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젠은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하면 누적일수에 따라 '강화석 200개', '블루 보석 300개' 등 각종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연속출석 이벤트'와 누적 접속일(10일∙20일∙25일)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웹젠은 이벤트 종료일(6월20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한 후 가장 먼저 30Lv, 50Lv, 70Lv을 달성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삼성 무선 스피커', '갤럭시 S8' 등의 현물경품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웹젠은 오늘부터 매월 한 번씩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는 '버그를 제보하라!'와 '베스트 공략&팁' 이벤트를 열어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흥미를 유도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