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시사회 성공적으로 마무리

등록일 2017년06월08일 09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적 베스트셀러 원작, 귀여운 아기 돼지 베이브와 매력만점 동물 친구들의 농장사수대작전을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원제: Mullewaoo – A pig Tale 원작: 헬메 하이네 동화 ‘세 친구' 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17년 6월 15일 예정)이 지난 6월 1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개최된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파티 D-1, 생일 케이크를 훔치려는 욕심쟁이 불청객 멧돼지들에게 맞선 ‘베이브'가 농장 마을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날 시사회 현장에는 시작 전부터 많은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발걸음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영화 상영에 앞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선착순 리뷰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원작 도서인 ‘세 친구' 동화책을 선물, 순식간에 엄청난 인파를 모으며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캐릭터들이 깜찍하게 들어간 투명 스티커와 색칠놀이 전단까지 참석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추가로 증정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영화 포스터에 숨겨진 깜짝 이벤트였던 숨은그림찾기까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삼삼오오 포스터 앞에서 숨은 그림을 찾는 어린이들의 모습으로 이색 풍경을 만들어 냈다.

특히 이날 시사회 현장에는 어린이들 단체로 대거 발걸음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여타 영화들과 차별화 되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만의 웰메이드 감성, 교육적이고 유익한 에듀메이션이라는 입소문이 부모 관객들까지 함께 사로잡은 결과로 해석된다. 이처럼 개봉 이후에도 단체관람 열풍을 이끌 것을 예고하며 더욱 귀추를 주목 시키고 있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애니메이션이 범람하는 6월 ‘애니메이션 춘추전국계절'이라고 해도 모자라지 않는 성수기 시즌에 수많은 애니메이션들 틈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사랑을 독차지하며 최강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좌충우돌 동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동화 같은 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꿀꿀잼'을 선사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오는 6월 15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