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네오위즈 '스페셜포스' 7월 13일부터 개발사 드래곤플라이 직접 서비스 실시

등록일 2017년06월13일 15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오는 7월 13일부터 자체 개발한 FPS 게임 '스페셜포스'를 직접 서비스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3일부터 직접 서비스를 결정하게 되었다. 드래곤플라이는 오랫동안 스페셜포스를 사랑해 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질적, 양적 게임 서비스의 향상을 이루겠다는 방침이다.

'스페셜포스'를 사랑해 주신 기존 유저들은 이관 신청을 통해 드래곤플라이에서 '스페셜포스' 게임 플레이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다. 이관 신청 절차는 6월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게임포털 피망의 '스페셜포스' 이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7월 12일까지 이관 신청 절차를 마친 유저는 피망에서 즐기던 '스페셜포스' 게임정보를 그대로 유지하며 7월 13일부터 이루어지는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서비스를 앞두고 6월 13일부터 티징 사이트를 오픈하며 7월 13일까지 드래곤플라이로 이관 신청한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포스'에서 마련한 특별 제작 총기 3종 세트와 13주년 장비 세트, 게임플레이 지원 아이템, 게임머니 10만 SP 및 게임캐시인 드플캐시 5만원을 풀 패키지로 100%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유범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총괄팀장은 “유저 여러분 관점에서는 '스페셜포스'를 즐기는데 변동 사항은 없을 것이며, 기존 유저분들은 드래곤플라이로 이관 신청이 필요할 뿐”이라며 “개발사에서 직접 서비스하는 '스페셜포스'를 기대해 주시기 바라며, '스페셜포스'의 서비스는 변함없이 계속될 것이므로 계속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셜포스 PC방 서비스는 네오위즈와의 제휴를 통해 기존과 변경 없이 유지된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