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함께해요 메이플~" 넥슨, 메이플스토리 공식 라이브 콘서트 개최

등록일 2017년06월18일 16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18일, 서울 상섬동에 위치한 백암 아트홀에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라이브 콘서트인 'MapleStory, The Live‘' 개최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350여 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는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을 두 차례 수상한 밴드 '두 번째달', 유럽합창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보컬 밴드 '타루' 등 유명 그룹들이 참여했다.

메이플스토리의 다양한 OST를 그룹만의 색깔을 담아 편곡해 연주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보컬밴드 타루가 'Catch Your Dream', 'Smile'을 두번째 달이 '시그너스의 전당', '망각의 호수', '차원의 도서관'을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가 '츄츄 아일랜드', '구 로그인'을 관객들에게 들려줬다.

한편, 이날 콘서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카네다, 차원의 도서관 에피소드4 설원의 음유시인 등 올 여름 예정인 대규모 업데이트가 담긴 영상이 깜짝 공개되어 유저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