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

등록일 2017년06월23일 11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계적 베스트셀러 원작, 귀여운 아기 돼지 베이브와 매력만점 동물 친구들의 농장사수대작전을 그린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원제: Mullewaoo – A pig Tale 원작: 헬메 하이네 동화 '세 친구' 수입/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17년 6월 15일)'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을 통한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며 구세군서울후생원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 했다.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파티 D-1, 생일 케이크를 훔치려는 욕심쟁이 불청객 멧돼지들에게 맞선 '베이브'가 농장 마을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앞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국내 최대 아동복지 전문 기관이자 60여 년간 국내외 아동들을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후원의 장을 마련, 어린이들이 영화의 단체관람을 할 수 있는 예매권을 기부하며 특별한 기회를 선물했다.

이에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기부 예매권을 기관 중 한 곳인 구세군서울후생원에 전달했고, 이곳 어린이들은 주말 극장가에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을 단체 관람하며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극장에 가기 전부터 영화관람에 들떠 있던 아이들은 영화관에 도착해서도, 영화관람 후에도 계속해서 즐거움 가득한 표정이었다”라며 듣기만 해도 웃음이 지어지는 행복한 어린이들의 모습을 전했다. 이어 “영화 예매권 후원 덕분에 오랜만에 영화 나들이를 떠난 아동들은 즐겁고 신나는 추억 하나가 생겼다”라며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의 착하고 기특한 행보에도 박수를 보냈다.

이처럼 작지만 소중한 손길을 내밀며,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특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관객 스코어 역주행 쾌거를 달성하며 뜨거운 사랑 속에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좌충우돌 동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동화 같은 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꿀꿀잼'을 선사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지난 6월 15일 개봉되어 현재 극장가 절찬리 상영을 이어가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