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씨소프트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17년07월26일 17시1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26일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리니지M 이용자는 26일부터 업데이트한 ▶시련 던전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시련 던전 콘텐츠를 개선해 이용자들이 매일 1회 시련 던전을 완료하고 '시련의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시련의 보상 상자를 열면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보스 레이드(Raid, 대규모 사냥) 완료 보상도 이번 개편을 통해 바뀌었다. 이용자는 하루 6번 열리는 월드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 영웅/전설 아이템(반역자의 방패, 오리하루콘 단검 등)을 랜덤(random)하게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받는 '행운상자'와 '소모품 지원 상자'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각종 물약 등)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썸머 이벤트'를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후 3시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몬스터(더위 먹은 맘몬 등 3종)을 잡으면 '아이스 큐브'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아이스 큐브는 마법인형과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상자로 제작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