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서든 스트라이크4' 정식 출시

등록일 2017년08월14일 11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카이트 게임즈(Kite Games)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서든 스트라이크 4(Sudden Strike 4)’를 한국어화하여 오늘(8월 14일) PC 및 PS4 플랫폼으로 각각 소비자가격 PC : 42,000원과 PS4 : 59,800원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서든 스트라이크 4’는 제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을 무대로 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연합군이나 독일군, 혹은 소련군의 지휘관이 되어 3가지의 장대한 캠페인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보병과 건물을 점령함에 있어 적 탱크의 약점을 파악해야 하며, 기습 작전과 더불어 중요한 위치를 선점하고 파괴적인 공습을 지시하여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독일의 하인켈 He-111 폭격기, 러시아의 T-34탱크, 영국의 호커 타이푼, 그리고 악명 높은 판저캄프바겐 등 100여가지의 다양한 유닛들이 등장하며, 서든 스트라이크 시리즈 최초로 전장의 영웅이었던 조지 패튼, 버나드 몽고메리 등 9명의 지휘관을 선택하여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하다.

‘서든 스트라이크 4’ PC, PS4 한글판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와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