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오디오 리마스터' 작업 현장 2탄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22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PC MMORPG '검은사막'의 '오디오 리마스터' 작업 현장을 담은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음악을 선사하고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올해 초부터 유럽 현지 오케스트라와 함께 오디오 리마스터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 상반기 중 마무리 될 이번 프로젝트는 리듬 게임 'EZ2DJ'와 'DJMAX' 등의 작곡가이자 'CROOVE'라는 닉네임으로 잘 알려진 류휘만 음악 감독이 총괄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이달 초 공개한 'Calpheon, the Capital City'에 이은 것으로, 'Balenos - Versus the Final Boss'를 연주하는 필름 하모닉 오케스트라 프라하(FILM Harmonic Orchestra Prague)의 모습을 약 1분 분량으로 담고 있다. 긴장감 넘치면서도 웅장한 느낌의 이 음악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발레노스 대륙에서 보스를 상대할 때 들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주 업데이트한 '야영' 시스템에 '나파르트 야영지' 기능을 추가했다. 이번 기능은 '별채'로 이동하지 않고도 '별채 주문서'를 획득해 각종 경험치 증가,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기운 회복 등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파르트 야영지' 및 '별채 초대권'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는 10월 19일(목) 오전 9시까지 계정 당 최대 3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상품이다. '프리미엄 밸류 패키지'를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가방 및 창고 확장, 각종 경험치 증가, 최대 소지 무게 증가 등 일반 '밸류 패키지'와 같은 유용한 효과는 물론, 매일 게임에 접속할 때 마다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펄'을 받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무사'의 '흑의무인', '격투가'의 '카나페' 등 새로운 의상 세트도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신규 의상을 입은 캐릭터의 모습을 찍어 미디어 게시판에 올리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뽑아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