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REBIRTH:구원의 그림자(리버스:구원의 그림자, 이하 리버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했다.
'리버스'는 Full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PC게임을 하는 듯한 화려한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이용자들은 광활한 오픈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퀘스트를 플레이하면서 혼자서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볼 수 있다.
논타겟팅 핵앤슬래시 방식으로 게임을 구현한 것도 '리버스'의 특징이다. 직접 캐릭터를 컨트롤 하고 적을 쓰러트리는 논타겟팅 방식을 통해 PC MMORPG에서 느꼈던 컨트롤의 짜릿함을 모바일로 옮겨 왔다. 또한, 핵앤슬래시의 느낌을 살려 다수의 적을 순식간에 제압하는 강렬한 액션을 맛볼 수 있다.
'리버스'는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여 게임의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들은 게임 정식 출시 일정에 맞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페이지 내에서 흥미로운 게임의 세계관, 캐릭터 정보, 프롤로그 영상 등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리버스'는 오는 12월 중 정식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리버스와 이용자분들이 좀 더 가까워지실 수 있도록 금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우수한 퀄리티의 게임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니 관심을 두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버스'는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크라우드 펀딩 모금액도 3억을 돌파하며 우수한 게임성을 입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