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에이핑크가 부른 주제곡 뮤직 비디오 전격 공개

등록일 2017년11월29일 15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신비한 씨앗에서 태어난 사랑스럽고 신비한 요정들의 따뜻한 우정과 꿈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인기 TV애니메이션 '숲의 요정 페어리루'의 첫 극장판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크리스마스의 기적: 마법의 날개~(이하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수입:(주)SMG 홀딩스 배급: (주)이수 C&E 공동배급: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가 사랑스러운 걸그룹 에이핑크(Apink)가 직접 부른 국내 주제곡 'Brand New Day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숲의 요정들이 사는 세계 '리틀 페어리루'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열쇠를 갖고 태어난 '페어리루'들이 자신들의 꿈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 TV 시리즈 [숲의 요정 페어리루]는 방영 직후부터 사랑스러운  요정들과 함께 주제곡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다. 한국어와 일본어 두 가지 버전의 주제곡 'Brand New Days'를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불렀기 때문.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에이핑크가 청량한 목소리로 탄생시킨 주제곡 'Brand New Days'는 귀엽고 깜찍한 페어리루들과 더 없이 잘 어울리며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첫 극장판의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청순한 의상을 입고 직접 숲의 요정으로 변신해 노래와 춤을 함께 선사하며 신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속 페어리루들과 완벽한 싱크로율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에이핑크 멤버들의 실사 클로즈업에 페어리루들의 얼굴이 한 명씩 교차로 편집되는 초반부와 숲의 요정들처럼 화사한 꽃 속에서 장난을 치며 웃는 멤버들 장면은 애니메이션 속 페어리루들을 연상시키며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현실 요정 걸그룹 에이핑크의 주제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기대작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번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숲의 요정 '페어리루'들의 환상적인 마법과 따뜻한 우정을 담아 오는 1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