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가기 즐겨찾기추가 시작페이지 지원커뮤니케이션즈소개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2월13일wed  
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2017년12월07일 10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14일 개봉 앞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완벽 검술 액션 훈련 영상 공개


12월 1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완벽 검술 액션 훈련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은 데이지 리들리, 아담 드라이버, 존 보예가 등의 출연진이 강도 높은 액션 트레이닝을 받는 모습을 담아 영화에서 선보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공개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완벽 검술 액션 훈련 영상에서는 '레이' 역의 데이지 리들리와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 '핀' 역의 존 보예가 등 출연진들의 고강도 액션 트레이닝 장면이 담겼다. 데이지 리들리는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가장 매력적인 여성 히로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스파링, 복싱 등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았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이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보다 신체적 한계에 도전하는 훈련을 받았다. 액션 코치는 "원래 3일 분량으로 준비한 걸 한 시간 반 만에 마스터 할 정도로 굉장히 빨리 습득한다"라며 데이지 리들리가 보여준 각고의 노력을 극찬했다. 데이지 리들리는 "이렇게 열심히 훈련했던 적이 없었다. 한계를 넘는 것은 정신력의 문제였다"라고 말하며 극강의 트레이닝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존 보예가는 "핀과 파스마가 결국 만나게 되고 엄청난 대결을 한다. 대역 없이 싸우는 장면을 촬영하려 했다"라며 "매우 좋은 촬영이었지만 굉장히 힘들었다"고 전해 영화 속에서 펼쳐질 완벽한 대결 장면에 대해 기대를 높였다.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는 "굉장히 엄격했다. 스턴트팀 역시 완벽했다"라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스턴트팀의 퀄리티 높은 액션에 대해 놀라움을 전했다.

전 세계를 열광시킬 단 하나의 최강 블록버스터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다. 4개월에 걸쳐 제작된 사상 최대 규모의 카지노 세트를 비롯해 무려 120여 개의 실물 세트를 제작해 현실 세계처럼 리얼한 느낌을 강화했고, 아일랜드, 크로아티아, 볼리비아 등의 로케이션 촬영을 통해 현실감을 더했다. 또한 밀레니엄 팔콘과 저항군 군함, 전투기 격납고, 퍼스트 오더의 거대한 스타 디스트로이어 등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광활한 설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장면과 스페이스 배틀, 130개의 크리처는 최고의 볼거리를 예고하고 있다.

마크 해밀, 데이지 리들리,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 등 전편의 흥행을 이끌어낸 주역들, 그리고 도널 글리슨과 앤디 서키스를 비롯해 베니치오 델 토로가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제는 팬들의 가슴 속에 영원한 '레아 공주'로 남게 된 캐리 피셔의 유작이기도 하다. 라이언 존슨 감독이 이번 편을 필두로 전혀 새로운 '스타워즈'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연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스타워즈'가 첫 선을 보인지 40주년이 되는 올해 개봉해 더욱 특별한 작품으로 공개되는 소식마다 화제를 불러모으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국내에서도 개봉 열흘 전부터 예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12월 14일, 2D, 3D, IMAX 2D, IMAX 3D, 4D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보일링 볼...
우성엔터테인먼트 '몬스터 패밀...
네오위즈, 전략 RPG '브라운더스...
 

[1]
1위 '리니지M'만 굳건, '테라M'과 '...
[금주의 게임일정]'배틀그라운드' ...
[2017 던페] 중년매력 뿜뿜···두...
[금주의 게임일정]넥슨 '오버히트'...
[단독]카카오게임즈의 '2차원 게임'...
열혈 스포츠 애니메...
펍지주식회사, '배...
움직이는 레고 '레...
'극장판 숲의 요정 ...
CYPHERS Artbook
게임포커스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기사제보 광고및제휴문의
(주)지원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 서울 아01363 / 등록일자 : 2010. 09. 29 / 발행일자 : 2010. 06. 01
제호 : 게임포커스 / 발행인 : 김세영 / 편집인 : 김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혜수
발행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61 이수빌딩 401호 / 전화번호 : 02-6053-7894
게임포커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0 Global No.1 Game Media 게임포커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