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아크'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7년12월15일 11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박지원)은 15일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번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ARK(아크)'의 각 타이틀 및 일정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될 주요 콘텐츠를 담고 있다.

업데이트는 '일일 퀘스트 간소화', '매트릭스 포인트', '아케인 카탈리스트' 등 유저 편의성을 강화한 'V CARE', 신규 시나리오 컨텐츠 '차원의 도서관 에피소드5 그림자 연금술사', 신규 직업 '아크(ARK), 신규 지역 '아케인 리버 6지역 에스페라'와 군단장 '윌'이 등장하는 '에스페라(ESPERA)'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 대상으로 빠른 성장을 도와줄 'ARK 메가 버닝' 이벤트와 유용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ARK 코인샵' 및 탐험 주제로 한 다양한 '디스커버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및 신년 카운트다운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31일까지 '프리미엄 PC방 접속보상' 이벤트를 통해 기간 내 프리미엄 PC방에 접속하는 총 누적시간 및 매일 접속하는 누적시간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