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엔터메이트, 성인 전용 모바일 액션 RPG 'FOX' 웹툰 프로모션 영상 공개

등록일 2018년02월06일 1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 전용 액션 RPG 'FOX(Flame of Xenocide)'의 스토리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선 애니메이션 형태로 재탄생한 'FOX' 웹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상을 통해 'FOX'의 세계관과 각 캐릭터들의 전투 스타일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 영상은 '요일마다', '바람을 가르는' 등의 웹 애니메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스튜디오 루머가 제작을 맡았다.
 
한편 'FOX'는 '영화마왕부하되기', '절대그녀' 등의 작품으로 유명한 경석 작가의 게임 스토리 웹툰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웹툰은 공식카페 내 폭스타그램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OX'는 하드코어한 액션과 섹시 콘셉트의 콘텐츠를 겸비한 성인 전용 액션 RPG이다. 스팀펑크 분위기의 맵과 드론 활용 전투 등을 통해 기존 모바일 게임과는 색다른 비주얼을 선사하며, 통쾌한 액션으로 적들을 물리치는 쾌감도 느껴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게임 내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까지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공식카페 회원 수 7만 명을 넘기면서 흥행 전조를 보이는 중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보다 역동적인 콘텐츠로 FOX의 스토리를 전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 영상을 준비하게 되었다. 게임의 간략한 스토리와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담고 있어 FOX를 이해하시는 데 큰 도움이 되실 것 같다. 게임은 오는 8일 프리 오픈을 통해 게임 유저 분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