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컴투스 신작 턴제 RPG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등록일 2018년03월08일 09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제 개발해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턴제 전략 RPG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체인 스트라이크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기반으로 폭 넓은 전술을 구축해 전세계 유저들과의 대결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동서양의 감성을 아우르는 200여 종의 매력적인 수호자와 함께 하는 스토리 모드, 던전 공략 등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채로운 게임 내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수호자 소환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문스톤 150개를 제공하며,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또한 체인 스트라이크의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인 '협공'시스템에 대한 유저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사전 예약 페이지 내 협공 체험을 미리 해볼 수 있는 미니게임을 준비 했으며, 미니게임 완료 시에도 3-5성 수호자 소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체인 스트라이크의 사전 등록에 맞춰 게임의 주요 특징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 3종을 공개했다. 게임 소개 영상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체인 스트라이크만의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전략 등이 담겨 있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