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 '미니특공대X' 극장판 개봉 기념 프로모션 실시

등록일 2018년03월15일 10시37분 트위터로 보내기

삼지애니메이션(대표: 김수훈)은 오는 22일 '미니특공대X(미니특공대엑스)'의 개봉을 앞두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미니특공대X'는 국내 최초 전대물 3D 애니메이션 '최강전사 미니특공대'의 새로운 시리즈로, 오는 3월 22일 세 번째 극장판이 국내 개봉된다. 3등신의 귀여운 동물들이 로봇으로 변신해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는 뉴 시즌에는 맹수 파워로 더 강력해진 주인공과 외계인 악당들이 등장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먼저 '극장판 미니특공대X'의 최정예 멤버 볼트, 새미, 루시, 맥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코스튬 이벤트가 마련됐다. 15일 CGV 왕십리점, 17일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 주엽점과 서울랜드, 18일에는 CGV 죽전, 현대백화점 판교점,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 하남점, 20일에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미니특공대 코스튬 플레이어들과의 포토타임이 열린다. 특히 서울랜드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미니특공대원들의 상황극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AK PLAZA 원주점에서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퍼레이드가 개최되고, 오는 18일(일) CGV 죽전점에서 열리는 컬러링 콘테스트 참가자에게는 미니특공대 피규어를 증정한다.

아울러 서울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장판 미니특공대X 예고편을 감상한 후,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번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서울랜드에 이어 한화 아쿠아플라넷63, 미니특공대 테마파크, 아쿠아키즈 잠실점 및 강동점, 용산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 등에서 잇달아 진행될 예정이다.

극장판 미니특공대X 시사회도 마련된다. 15일 CGV 왕십리점,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에는 미니특공대 팬 1천여 명을 초청해 완전히 새로워진 미니특공대의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을 스크린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수훈 삼지애니메이션 대표는 “미니특공대 시리즈의 세 번째 극장판 '미니특공대X'의 개봉을 앞두고 히어로 주인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관객들이 미니특공대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외계 악당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미니특공대원들의 화려하고 강력해진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담은 '극장판 미니특공대X'는 오는 3월 22일 개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