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 브랜드 웹툰 연재 시작

등록일 2018년05월17일 14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주)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올 여름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블레이드2'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혼신' 등의 작품을 통해 잘 알려진 '임리나' 작가가 집필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17일(목) 공개된 1부는 100년 전 벌어진 대전쟁 이후 모습을 감췄던 악마의 재등장과 이를 물리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암살자를 선보여,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블레이드2'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브랜드 웹툰,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 방대한 콘텐츠 등을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포토뉴스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