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앤 '다이노코어' 바탕으로 한 어린이 웹 드라마 '명탐정 콜록홈즈' 공개

등록일 2018년05월20일 12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투바앤(TUBAn)이 변신합체로봇 다이노코어의 스핀오픈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탐정왕 콜록홈즈'를 공개했다.
 
'탐정왕 콜록홈즈'는 투바앤이 처음으로 도전한 어린이 웹 드라마로, 로봇물의 신흥강자인 다이노코어의 세계관을 새롭게 재구성했다.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주인공 홈즈의 추리와 더불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과학적 지식을 녹여낸 교육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토리는 초긍정의 아이콘 탐정 홈즈가 소원을 이뤄주는 여섯 개의 다이노화석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코믹 액션 추리로 펼쳐진다. 홈즈는 모든 사건을 기록하는 조수 왓슨, 괴상한 요리사 아르센루팡과 다크에너지로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 우쮸쮸의 위협 속에서도 끈끈한 동료애를 자랑하며 다이노 아일랜드의 평화를 지킨다.
 
탐정왕 콜록홈즈는 유튜브 다이노코어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총 13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다. 매주 월요일 오후 5시 예고편을 공개하고, 금요일 오후 5시에 본편을 방영한다.
 
투바앤 관계자는 “탐정왕 콜록홈즈는 아이들의 흥미 요소 뿐 아니라 배려심, 협동심 등 다양한 교육적인 콘텐츠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자사 캐릭터 IP를 활용해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개발 및 장르 개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바앤은 다이노코어 외에도 자사 캐릭터 IP를 활용한 어린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제작하고 있다. 현재 영유아 동요 애니메이션 '라바키즈'는 친근하고 귀여운 라바의 모습을 강조한 2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중에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